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어린아이와 함께가기 좋은 큰숲안양워터랜드

 

어린아이와 함께가기 편한 워터파크를 고른다면 안양예술공원 안에있는 큰숲안양워터랜드도 좋을것 같아요.

우선은 규모가 크지 않아서 아이들 쫓아다니기 힘들지 않구요. 실내만 있기 때문에 조금 시원한 날씨까지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겠네요.

오늘 다녀왔는데 주말이라 차가 많이 막히긴 했지만 입구에 주차장에 차세우고 조금만 걸어가면 되니까 주차는 걱정없었어요. 워터랜드 내의 주차공간이 작아서 밖에다 세우셔야 할꺼에요.

 

안양예술공원 입구에요.

주말에 차가 많이 막히니까 일찍 움직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파도풀인데요. 깊지 않아서 아이들 놀기 좋아요.

아이들은 반드시 구명조끼 착용하셔야 하구요.

 

 

큰풀장이에요. 130cm 정도 높이일것 같네요. 조금 큰 아이들 놀기 적당하더라요.

 

 

유수풀이에요. 재밌어요.

 

 

어린 아이들 놀기좋은 키즈풀이에요. 옆에 작은 목욕탕크기의 풀도 있으니까 어린아이데리고 놀기 좋았어요.

그런데 위에서 떨어지는 물때문에 눈이 아팠어요. 아이들은 수경 꼭 끼워주는게 좋겠어요. 소독약물이잖아요....

 

 

미끄럼인데요 보라색은 탈만하고 노란색은 스릴있데요. 노란색은 조금 무서울수도 있어요 !!!!

 

 

케리비안베이와 비교해보면 쉬는의자가 무료라는거!! 풀장 가에 의자가 쭉~~ 있는데 앉는사람이 임자^^ 아기들 재워야할때 있잖아요. 잘 이용하면 좋겠어요.

 

 

그런데 여기가 실내라 환기가 잘 안되는지 수영장에서나는 소독약냄새가 많은편이더라구요. 제가 예민해서 그런지 갔다와서 머리가 아프긴 하더라구요.

어린 아이들일 경우 실내라는거 감안해서 놀이시간도 조절하셔야 할것 같아요.

즐거운 놀이되세요!!!

 

 

 

 

Posted by sunnys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