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이태원 맛있는 빵집 passion5

 

TV의 힘은 대단한것 같아요.

지난주 런닝맨에 나온 광장시장에 맛있는게 많은것 같아 아이들을 이끌고 버스타고 신랑과 합류해 광장시장엘 다녀왔답니다.

만두, 녹두전, 김밥, 순대 이걸 다 먹고도 집에오기엔 너무 아쉬운 시간이길래 오는길에 이태원에 들러 내가 좋아하는 이태원 맛있는 빵집 passion5에 들렀어요.

 

건물외관은 이렇습니다. 멋지죠? 여기가 파리바게트와 같은 회사에서 운영하는 곳입니다. 해피포인트 적립도 되요 ㅎㅎㅎ.  

 

빵집에서 발렛파킹 해주는데 보셨나요? passion5는 해줍니다. 주차걱정 안해도 되서 참 좋지요. 겨울이라 옆에 차나올때 기다리는 곳도 있네요.

 

들어가자마자 쵸콜렛샵입니다. 이곳 쵸콜렛 정말 맛있어요. 특히 마카롱이 예술이죠!!!

passion5 마카롱은 정말 달콤한 맛이 나는데 다른데서 먹으니까 밀가루맛이 나는데가 많더라구요. 암튼 마카롱 맛납니다.

쨈도 몇개 사먹어봤는데 그닥... 잘못골랐는지 싼 내 입맛에는 일반딸기쨈이 쵝오~~ ㅋㅋ

 

입구쪽 쇼파에서도 간단하게 먹을수도 있어요.

 

이곳이 빵이 정말 맛있어요. 흠이라면 비싸다는거!!!

그런데 비싼만큼 신선한 재료가 듬뿍듬뿍 올려져있고 특이하고 예쁜 빵들이 많아서 좋아요. 가끔 한번씩 먹을만 한것 같아요.

 

케잌도 맛있어요. 케잌 포장하면 얼음팩도 넣어주고 신선도에 신경 많이 쓰더라구요. 또 푸딩도 맛있어요.

 

오늘은 2층으로 올라가봤어요. 2층은 처음이에요. 카페겸 식사도 할수있는 곳입니다. 1층에서 산 빵도 먹을수있고 커피마시면서 식사도 할수있구요.

 

요건 아이들이 오늘 먹은 빵이에요. 소세지빵이랑 치즈타르트였는데 위에 과일은 울 딸램이 많이 주워먹었네요. 다이어트 중인데도 안먹어볼수 없을만큼 맛있었어요.

치즈가 예술입니다. 울 딸도 너무 맛있다며 잘 먹었어요.  

 

아빠랑 빵 더 사온다면 내려간 아이들이 집어온 마카롱입니다. 쵸코입혀진 마카롱을 순식간에 흡입하더군요. 쵸콜렛 좋아하는 울딸이 반할만하죠!!!

 

저는 라떼한잔!!! 뜨겁게 해달라고 부탁까지 했는데 기대에 못미치는 온도!!!

커피맛은 좋은데 뜨겁지 않아서 만족까진 못주겠네요.

다이어트만 아니었어도 빵을 몇가지 폭풍흡입하고 손에 한가득 들고왔을텐데... 잘 참았어요 눈물을 머금고..... 그래도 커피한잔하고 드라이브 한걸로 오늘 하루 행복했습니다.

종종 기분전환하러 와야겠어요.

 

 

 

Posted by sunnys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