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춘천여행 소양강 스카이워크

 

남이섬에 갔다가 춘천 한바퀴 돌아보다가 소양강 스카이워크가 있어서 들러봤어요. 두꺼운 유리로 강속을 들여다볼수있게 해놓은건데 중국장가계나 외국에서 이런걸 경험해본 사람들은 시시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도 한국에서 경험해볼 수 있는거니까!!!

 

 

소양강스카이워크 주차장에 차를 세우면 보이는 스카이워크입구에요. 길을 따라 들어가면 쉽게 스카이워크를 찾을수 있답니다.

 

이용시간, 가격 참고하세요!!!

 

입장료가 아깝죠? 입장료는 춘천사랑 상품권으로 돌려주는데 이건 스카이워크 매표소 옆에있는 테이크아웃 커피숍에서도 쓸수있고 오리배, 주변상가에서 쓸수있다고 하더라구요. 우린 커피 마셨어요.

가격이 저렴에서 커피로 결정했는데 양도 적었어요. 맛은 SOSO

 

매표소에요. 여기서 표를 사서....

 

 

입장~~~~ 뭐 길이 하나고 옆에 아무것도 없어서 다른 설명할것도 없어요. ㅎㅎㅎ 들어가기 전에 신발위에 덧신은 신어야해요.

 

아이들 아래 본다고 주저앉았어요. 한참을 내려다보다가 일어나더라구요. 무서워하지는 않고 그냥 재밌어하긴 했어요. 스릴넘치게 높지는 않아서 춘천 근처에 살면 아이들하고 산책할겸 와도 좋을것 같아요.

 

아이들은 스카이워크보다는 오리배더군요. 스카이워크 걷고난후에 오리배 탄다고해서 아이들 태워줬어요. ㅎㅎㅎ 초등학생 아들들이 저어보겠다고해서 어른한명 뒤에타고 아이들이 운전했는데 안힘들고 재밌었다네요. 어른들은 재미보다 힘든데.....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산책할겸 슬쩍 들르는 코스로 좋을것 같아요. 바로옆에 오리배 있으니까 오리배까지타면 가벼운 산책이 될듯해요.

춘천여행할때 소양강 스카이워크를 지날일이 있으면 들러보세요~~~~

이상은 춘천여행 소양강 스카이워크 포스팅이었습니다~~~

 

 

 

Posted by sunnys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