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간단한 에어퍼프 세척방법

 

요즘 왠만한 쿠션, 파운데이션은 다 에어퍼프잖아요. 그런데 하루 이틀만 써도 지저분해져서 다시 얼굴에 두드리기 찝찝하죠!!!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저같은 사람은 안빨고 일주일만써도 얼굴에 티가 납니다. 뽀드락지도나고 간지럽고 TT

그렇다고 이틀에한번 새거 쓰자니 파운데이션보다 쿠션값이 더 들잖아요. 그래서 저는 몇번정도는 빨아서 씁니다.

제가 오일, 폼클렌징 이것저것 다 써봤는데 가장 잘 빨리고 손쉬운게 비누더라구요. 어떤 비누를 써야하는지는 관계없어요. 집에서 굴러다니는 세수비누 정도면 다 됩니다.

 

준비물 : 더러워진 에어쿠션, 비누, 지퍼백

 

 

자주 빠는 경우는 지퍼백도 새거로 계속 쓰기 아깝죠? (너무 아끼나요? 아껴야죠!!)

그래서 에어퍼프 세척후 지퍼백은 깨끗이 헹궈서 욕실에 잘 말려둡니다. 몇번은 써도 되잖아요 ㅎㅎ

 

비누를 골고루 무치고 지퍼백에 넣어주세요. 그리고 물을 아주 살짝 넣습니다.

그리고 손바닥으로 꼭꼭 누르면서 빨아주세요. 비비면 망가지니까 누르는게 좋아요.

 

몇번 누르고나면 이렇게 화장품이 빠져나오기 시작한답니다. 지퍼백없이 빨았을때는 비누만 먹는것 같고 잘 안빨리는것 같았는데 물과함께 지퍼백에 넣으니까 훨씬 세척이 잘되는것 같아요. 눈에 보여서 그런가요??? 저는 두번정도 이 과정을 반복해요. 그러면 두번째는 거품도 좀 더 나면서 나머지 찌꺼기들이 나옵니다. 그리고 물로 깨끗하게 헹궈주면 끝~~~~  

 

화장품 얼룩없이 깨끗해진게 보이나요? 얼룩이 보인다구요? 이건 물자국입니다. ㅋㅋㅋ 이 상태로 말려주면 깨끗한 에어퍼프를 사용할수 있어요.

 오늘도 깨끗한 에어퍼프를 사용하는 써니쌤입니다. ㅎㅎㅎ

 

 

 

Posted by sunnys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