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모아밤 솔직 사용후기

 

이놈에 홈쇼핑은 밤늦게 혼자보면 꼭 뭔가를 지르게 됩니다.

지난주 다 늦은 저녁 영국에서 온 기적의 크림이라며 모아밤이 나오더라구요.

건조한 각질피부에 좋고 화학제품이 들어가있지 않아 피부에 좋다고 하는 그 말에 나마의 사야하는 이유를 몇가지를 만들어 사고 말았네요.

후기 몇개 찾아보긴 했는데 나쁜평을 못봐서 그냥 샀답니다.

주문을 하고나니 헉~~~ 트러블이 생겼다 더 건조해졌다 그런 평이 있어서 취소할랬더니 그것도 뭔가가 안맞아 취소를 못했네요. 제품준비중이라 반품을 해야하더라구요. T.T

그래서 어찌되었던 좋다는 사람도 있으니 받아서 써보기로 했어요. 3통이나 샀는데 미친짓이 아니길 빌며.....

 

오늘 받자마자 뜯어서 얼굴에 발라봤어요.

스팀타월로 쓰는 손소건이 동그란 통에 담겨있답니다.  

 

제형은 일반 립밤보다는 부드러워요. 버츠비처럼 딱딱한 밤형태는 아니고 손으로 약간만 눌러도 떠지는 설탕에 물 약간 섞어서 놓은듯해요.

사진에 알갱이같은게 보이시나요? 제형자체가 알갱이처럼 보이더라구요. 그런데 얼굴에 닿자마자 삭~~ 녹아요.

사용방법이 두가지더라구요.

1. 세수하고 물기를 닦고 얼굴에 듬뿍 발라서 마사지를 해준다음 스팀타월로 밤을 닦아내고 찬물로 한번더 닦아냅니다.

2. 기초를 다 바르고 난다음 얼굴에 골고루 펴발라 줍니다.

제가 해보니까 1번의 용도로 쓰는게 맞는것 같아요.

어떤 상품평에 더 건조해지는 느낌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어떤 느낌인지 알것 같아요. 저 아침에 바르고 저녁에 씻었는데 뭔가가 얼굴에 남아있으면서 얼굴이 당기는 느낌이 있어요.

폼클렌징으로 잘 안씻겨지는것 같더라구요. 얼굴에 뭐가 나거나 그렇지는 않았어요.

기초후에 바르면 오일성분이 없다고 하는데 번들거리기는 해요.

욕실에서 맛사지하고 스팀타월로 닦고 나오면 피부가 부드러워요. 스팀타월때문인지 모아밤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저는 마사지 용도로 쓸려구요.

제 얼굴이 완전 민감성인데 트러블은 안생기네요. 다행이에요. ^^

자연성분으로 만들었다고하니 며칠 바짝 더 써보고 만약 얼굴에 나쁜일이 생기면 다시 포스팅 합니다.

 

 

 

Posted by sunnys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