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명동삼겹살맛집 - 하남돼지집

 

친구들 만나면 정말 하루종일 먹으러 돌아다니게되죠!!! 이곳저곳 옮겨다니다보면 꼭 고기먹으러 한번씩은 가게되네요.

오늘도 어김없이 고기먹으러 갑니다. 하남 돼지집으로..... 입구에서 돼지가 엄청 반갑게 맞아줘요. ㅎㅎㅎㅎ

 

 

여기의 특징은 주문하면 고기를 초벌로 한번 구워서 준다는거죠!!! 기름을 한번 빼서오니까 담백한 맛이랄까??? 여기가 초벌구이하는 장소에요.

 

점심시간지나고 저녁시간도 아닌때에 와서 손님이 없었어요. 점심먹고 입가심으로 삼겹살먹으러 온거라.... (어이없죠!!) 그래도 한테이블이라도 사람이 있었으니 덜 민망하네요. ㅎㅎㅎ

 

 

반찬은 간단해요. 이집이 명이나물에 고기 싸먹는 집이더라구요. 명이나물, 부추, 김치, 쌈 이게 반찬으로 세팅이 되어있죠!!!

 

초벌되어 고기가 나오면 아저씨가 오셔서 구워주고 잘라주고 다 해줘요. 손님은 먹기만하면 끝~~~

 

 

다 잘라진 고기들 나란히 줄세워주시고 아저씨는 가셨네요. 이건 삼겹살, 목살이랑 또 뭔가 한가지 더 들어간 세트에요. 먹어보니 삼겹살이 제일 맛있네요. 다른건 좀 퍽퍽하더라구요. 기름기 없는거 담백한거 좋아하면 괜찮을거구요. 기름 쫙 빠진거라 바짝익힌거 좋아하는 저는 아주아주 맛나게 먹었어요.

 

명이나물과 부추로 고기를 감아서 먹는거에요. 맛있겠죠??? ㅋㅋㅋ 명이나물이 맛있더라구요. 고기는 언제나 군침이 도네요.

 

이건 김치말이국수!!! 비추!!! 식초를 정말 정말 좋아하는사람 아니면 시키지 마세요.

주방 아줌마가 없는날이라고 하긴 했지만... 제입맛에는 너무 맛있지는 않았어요.

 

이건 맛있는 된장찌개!!! 고기먹고 밥한그릇 먹게만드는 된장찌개죠!!

 입가심으로 삼겹살 먹으러가는 친구들~~~ 또 보자 ㅎㅎㅎ

 

 

 

Posted by sunnys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