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명동 이탈리아레스토랑 베터리파크

 

2년간의 미국유학을 결정한 나의 용감한 친구를 위해 가기전 마지막 파티를 열었던 곳!! 아이들이 엄마가 없어도 한나절정도 잘 지낼수 있을즈음 스트레스풀자며 만난 대학 동창들과 정말 오랫만에 다시 만났던 명동이다.

여기는 실은 남산맥주를 먹고싶어서 다시 간건데 아쉽게도 그 맥주는 이제 안판답니다. 그래도 다른게 맛있으니까 괜찮았어요.

 

위치는 남산스테이트타워빌딩 지하1층이에요. 밖에서는 간판이 없기때문에 건물을 찾아서 들어가야해요. 명동중심거리 조금 옆이니까 찾기 어렵지 않을꺼에요. 이렇게 생긴 빌딩을 찾아요....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직장인들이 저녁에 가볍게 한잔씩 하기 좋은 분위기기도 하더라구요.

 

메뉴는 이정도에요. 술은 종류가 많지 않으니 선택장애 있는 분들도 쉽게 고를수 있을꺼에요.

 

제일 특이한 물병.... 나이 40대정도는 기억하겠네요. 4홉 소주병이라면 알겠죠? ㅎㅎㅎ 친구들도 모두 소주병같다면 나이든 티를 냅니다. 여기 피클도 맛있어요.

 

오늘은 맥주대신 상그리아 한잔씩 하기로 했답니다. 낮이다보니 가볍게!!! 너무 맛있었어요. 과일향이 오렌지, 베리종류 여러가지가 섞였는데도 너무 좋았어요.

 

오고가는 와인속에 우정도 싹트고 아줌마들이라 집에서 해먹어보겠다며 실험정신도 싹트고 ㅎㅎㅎㅎ. 저도 집에서 해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어렵지 않겠어요. 과일만 넣으면 되니까...

 

토마토 치즈 샐러드에요. 간단히 먹을수 있는 가벼운 샐러드... 맛 괜찮았어요.

 

 

이건 검은깨 크림 파스타. 오늘 메뉴중 최고!!! 어찌나 고소하던지.... 베터리파크 파스타는 어떤걸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그중 최고~~~ 그런데 양이 너무 적어요. 한젓가락씩 먹으니 없더군요.

 

케일치킨피자에요. 화덕에 구운거같죠? 정말 바삭하고 치킨도 맛있었어요. 친구하나가 미국 가있는동안은 당분간은 명동 나와서 베터리파크 올일이 없을것 같네요. 2년후에 다시 만날때 꼭 다시가자!!!

나이가 드니 장소 하나하나도 추억이 되네요.....

 

 

 

Posted by sunnys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