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상현동 데이파크 가장 맛있는 족발

 

 

모처럼 외식하러 나왔어요. 오늘의 메뉴는 족발입니다.

수지에 외식하러 나갈만한데가 많지 않은데 아이들 데리고 먹기 괜찮은 장소네요. 아이들 놀수있는 공간도 있고 음식도 맛있구요.

아이들이 가만히 한곳에 있는게 쉬운일이 아니잖아요. 안전한 곳에서 뛰어 놀수 있는 곳이 저한테는 맛집입니다.

이곳은 데이파크 안에 있는 가장 맛있는 족발집이에요.

 

실내는 그리 크지 않아요. 밖에도 테이블이 몇개 있는데 모기만 아니면 아이들이 왔다갔다하기도 편하고 밖의 테이블이 더 좋겠죠?? 어른들만 있다면 실내도 OK

메뉴는 족발, 보쌈, 부추전 등등.. 그래도 족발집이니까 족발을 먹어야 합니다. 꼭꼭~~

 

음식 나오는 동안 아이들은 분수있는 곳에서 왔다갔다하면 놀았어요. 금요일 저녁이라 외식하러 나온 사람들이 정말 많네요.

 

이건 아이들 먹을 안매운 족발이에요. 족발 특유의 잡냄새는 없고 약향기가 조금 나더라구요. 껍질 안먹는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이건 어른들용 매운 족발이에요. 정말 못먹을 정도로 맵지는 않았어요. 그냥 맛있게 매운정도입니다. 양념이 있어서 뼈 뜯어먹는거 안좋아하는데 제가 뼈 몇개 뜯어 먹었어요. 양념이 뭍어있으니까 콜라겐덩어리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ㅎㅎㅎ

 

기본 반찬은 이정도에요. 반찬은 각자 더 가지고 와서 먹어도 됩니다.

 

이거 부추전인데요. 부추전에 고추가 들어있어요. 매운거 잘먹는 아이아니면 못먹습니다. 청양고추가 좀 들어가있더라구요. 저도 매웠어요.

 

아이들밥은 주먹밥이에요. 요즘 치킨집이나 여러곳에서 주먹밥 많이 팔죠? 손으로 조물조물해서 먹는거!!! 그거에요. 날치알 들어서 맛있었어요. 아이들은 주먹밥이랑 족발 맛있게 잘 먹었어요.

금요일밤 아이들과 족발먹으러 가끔 갈만합니다. 아줌마들끼리 아이들데리고 온 사람들도 무지무지 많았어요. 아저씨들도 많고... 모두가 즐기는 족발인가봐요. ㅎㅎㅎ

 

 

 

Posted by sunnys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