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예쁜 묵주 파는 곳 마이시스

 

오늘은 예쁜 묵주 소개할려구요. 제가 종교는 없어서 묵주에 대한 개념이 없어요. 하지만 예뻐서 샀어요.

묵주에 큰 의미가 없이 팔찌로 하고 다니니까요.

종교가 있는 분들은 큰 의미를 두면 더 이쁘고 마음이 가지 않을까 싶네요.

 

이건 디자이너가 디자인해서 한알한알 작업한 귀한 묵주랍니다. 수공예가 그렇듯 엄청난 정성이 들어간거죠!!

 

 

이건 한번 감아서 두줄로하는 묵주에요. 파란구슬은 호안석이고 가운데 십자가는 호안석이고 재물운과 행운을 가져다 준다네요. 종교가 없지만 십자가도 예쁘고 재물운과 행운이 온다길래 빼달라고 하지 않았어요. 각자 손목에 맞게 길이조절도 해주고 십자가는 호안석으로 교체도 가능합니다.

 

금속 알레르기가 있어 몸에 악세사리를 안하고 다녀서 여름에는 너무 포인트가 없어요. 그래서 주로 팔찌를 하는데 파란색이라 시원해보이기도하고 색이 너무 고급지죠!!

 

착용했을때 이런느낌이에요. 이게 실물이 더 이쁜데 사진발이 안받네요. 받아보고 실물깡패구나 했는데 역시 이사진도....

 

이 팔찌는 아이디어스라는 앱을 깔아야해요. 핸드메이드 작가들이 작품을 파는 앱인데요 그 안에 마이시스라는 작가님 작품입니다. 여러가지 묵주가 있으니 골라보세요.

저는 선물로 많이 사는 편이에요. 생일선물, 명절선물로 핀을 많이 했는데 이번에는 묵주로 할려구요.

벌써 주말이네요. 내일은 여행을 떠나야 하는데 블링블링한 묵주팔찌를 하고가야겠어요.

 

 

 

Posted by sunnys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