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명동맛집 베트남쌀국수 리틀하노이

 

오랫만에 친구들과 밥먹기로 한 날!!!

명동에 많은 음식점을 돌아다녔는데 구석에 베트남 음식점이 있는지 몰랐네요. 그것도 이렇게 맛난집이 있었다니!!!

여기는 친구가 찾았다면서 가보자고 한 곳인데 정말 잘 찾았더군요 ㅎㅎㅎ.

밖에서 보기에는 그냥 조그마한 식당이에요. 간판도 특별할건 없는 그냥 베트남쌀국수 리틀하노이!!!

실은 문열고 들어갔을때 너무 어두컴컴해서 놀랐어요. 손님이 없었다면 그냥 나왔을 것 같은 분위기...

 

다행히 손님이 있었고 배도 고프고 한번 먹어보자고 앉아서 이것저것 시켰죠!!

소고기 쌀국수 큰사이즈, 고이꾸은, 리틀하노이 볶음밥. 셋이서 시킨 양이에요. 양이 많고 적고는 스스로 판단해야할듯 해요. 우린 배부른거 좋아하는 아줌마들이라 좀 부족했지만 자리를 옮길 계획이어서 여기서 stop!!

 

 

 

월남쌈 고이꾸은!! 양이 너무 적다구요? 이건 4개 먹고 찍은거니까요!!ㅎㅎ 배고픈 친구들은 셔터보다 젓가락이 빨라요. 빨간 소스랑 함꼐 먹으면 맛있어요~~

 

리틀하노이 볶음밥!! best of the best!!!

어떻게 볶았는지 정말 맛있어요. 새우듬뿍, 킹크랩 간간히 들어있고 적당한 간!! 여태껏 먹은 볶음밥중에 최고였어요. 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1인 1볶음밥 하세요~~

 

이건 소고기 쌀국수. 고기, 국물, 뭐하나 빠지는게 없더군요.

쌀국수 그리 좋아하는건 아닌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이 쌀국수 먹고나서 급 베트남에 가고싶어지더라구요. 진짜 맛있는 쌀국수 먹고싶어서요 ㅎㅎㅎ. 곧 갈수있겠죠??

 친구들 모이면 역시 맛있는거부터 먹어야해요.

명동갈때는 베트남쌀국수 리틀하노이 한번쯤은 들려볼만 할것 같아요. 가로수길에 유명하다는 베트남음식점보다 더 맛있었어요.

들어가서 너무 어둡다고 놀라지 마시고 맛있는거 많이 즐기세요!!!

이상은 명동맛집 베트남쌀국수 리틀하노이 포스팅이었습니다.~~

 

 

 

Posted by sunnys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