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수지 커피 맛있는집 풍덕천동 보스토니안 BOSTONIAN

 

너무 덥네요. 그래서 기운나게 라떼한잔씩 마시러 갑니다.

여기는 풍덕천동에 있는 보스토니아에요. 풍덕천1동 동사무소근처고 소나무 마트 옆이죠!! 주인언니에요.

보스토니아커피 마신게 벌써 몇년됬나봐요. 동네마다 생긴 커피에 반하다도 가보고 스타벅스도 가보고 뭐 다 가긴하지만 그래도 맛있는 커피 먹고싶을땐 보스토니아에 가게 되더라구요.

 

 

주인언니에요. 몇년 다니다보니 근황토크도 가끔 합니다. 여기 원두가 정말 좋은것 같아서 물어봤더니 보스토니아 체인을 가지고있는 사장님이 직접 미국에서 생두 직수입해서 로스팅하시는거랍니다. 어쩐지.... 몇년을 맛있다 하면서 오늘 알았네요.

 

테이블이 많지는 않지만 삼삼오오 맛있는 커피 마시기 딱 적당해요. 우리의 아지트와도 같은 곳이긴한데 맛있는커피니까 소문좀 더 났으면 좋겠어요.

 

주로 라떼를 좋아하는데 딱 적당한 진하기에요. 우유가 많아서 밍밍한것도 아니고 너무 진해서 쓰지도않은... 오늘 유난히 맛있어서 너무 맛있다 그랬더니 원두가 날씨의 영향을 받는다고 하네요. 습한날 더 맛있어지는건가??? 장마철이 커피 마시기 좋은때? ㅋㅋㅋㅋ

 

 

몇년을 본 컵인데 사진으로보니 반갑네 ㅎㅎㅎ. 내가 차를 타고 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맛있으니 몇년을 갑니다.

요즘 생각이 많아 잠을 잘 못잤는데 오늘은 맛있는 라떼한잔 마셨으니 잘 자봐야겠네요. 저는 커피마시면 잠 잘와요 ㅋㅋㅋ (카페인에 상관없는 몸이라...)

 

 

 

Posted by sunnys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