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아이들과 가기 좋은 속초 설악 워터피아

 

 

아이들 방학도 다가오고해서 오랫만에 워터파크에 다녀왔습니다.

온천수라 물이 좋은 속초 설악 워터피아에요. 수지에서 3시간정도면 가니까 갈만하죠!!!

아이들이 소독약 가득 풀은 워터파크에 갔다오면 코도 아프다 그러고 몸에 두드러기가 나기도해서 우선은 물이 좋은곳을 찾았어요.

들어가자마자 코로알겠더라구요. 물이 정말 좋은가봐요. 소독약 냄새가 안나서 놀랐어요. 여기가 실내에요. 뽀글뽀글 마사지도하고 유수풀과 통하는 수영장이에요.

 

여기는 아가들 노는 얕은 물입니다. 일행들 아이가 아직 어려서 대부분 이곳에서 시간을 보낸듯 하네요. 다큰 아이들은 슬라이드타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느라 바쁘구요.

 

모처럼 워터파크 왔는데 비가 계속와서 사람이 없어요. 너무 좋았죠!!! 물보다 사람이 많은곳은 갔다오면 너무 피곤하잖아요. 재밌게 놀수도없고.

비가와서 약간 춥긴했지만 여유롭고 좋더라구요. 비오는날 워터파크 강추!!!!  멀리 보이는 곳이 야외 파도풀이에요. 저는 아이들과 실내 파도풀에서 놀았는데 어디든 맘에 드는곳을 찾아서~~~

 

슬라이드도 3개있는데 오전엔사람이 없어서 울 아들 맘껏 타고 놀았답니다. 오후에는 그래도 줄서서 기다려야 했답니다. 이런기회 흔치않을듯 해요.

 

식당가도 여유롭죠~~ 워터파크와서 이렇게 여유롭게 놀아본건 처음인듯합니다. 식당가에 키즈카페도 있어요. 쉬는 중간중간 아이들 놀수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어요. 어른은 못들어갑니다. 대신 아이들 돌봐주는 분들이 있어요. 어린 아이들 쉬는 공간으로 좋을것 같습니다.

8시간을 놀았는데 피부 트러블도 없고 코도 아프지 않았어요. 다음에도 워터파크갈일 있으면 속초 설악워터피아를 가는게 좋을듯해요. 가능하면 비오는날 ㅎㅎㅎ 소독약 냄새 안나는게 젤 맘에 드네요. 덕분에 아이들과 즐거운 하루를 보냈답니다.

 

 

 

Posted by sunnys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