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튼튼한 마당용 어린이풀장

 

 이 한겨울에 어린이풀장을 포스팅하고있네요!!! 여름의 추억을 되새겨보죠....

이건 여름에 마당이 넓은 친정에서 아이들 물놀이 용으로 장만한거에요. 바람넣는 풀장도 샀었는데 애들이 크니 더 크고 튼튼한게 필요하더라구요.

바람넣는 튜브풀장은 한해 열심히 쓰니 바람이 실실 빠지고 흐물거려 못쓰겠어서요....

그래서 찾아낸것이 지지대가 있는 넓은 풀장입니다. 바람넣는곳은없고 두꺼운 천과 지지대로 만드는 것입니다.

다 설치한 모습이에요. 안쪽은 타일그림이라 진짜 수영장같죠?

이게 大 사이즈에요. 가로가 3M정도 됩니다. 물은 3톤이 들어간다고해서 깜짝 놀랐네요. 물받는것도 오래걸리지만 빼는건 몇시간을 빼야하더군요.

 

너무 멋지죠? 여긴 시골이라 햇빛이강해 그늘막이 없으면 아이들이 새까맣게 타기 때문에 텐트위에치는 그늘막을 수영장 위에 쳐줬어요. 정말 다시봐도 멋지네요. ㅎㅎㅎㅎ

햇빛 강한날에 아침일찍 물을 받아놓으면 한두시간만 지나도 아이들이 놀기 좋은 물온도가 됩니다. 가끔 나와서 간식도먹고 또 들어가고 하루종일 반복하는거죠~~~~ 와우 신나라..... ㅋㅋㅋ

 

물을 다 채운게 아니에요. 핑크수영복입은 아이가 키95CM인데 물을 2/3까지 채운상태에서 허리까지 물이오죠? 초등학생까지는 충분히 놀수있는 사이즈에요.

또 지지대가 있어 튼튼하기도 하더라구요.

물을 한번 받아서 이틀정도 놀았어요. 더놀면 냄새납니다....

수영장물이 소독을 얼마나 많이 하는지 새삼 느끼겠더군요.

여름이오면 다시 꺼내쓸려고 깨끗이 말려서 친정에 두고왔어요~~~ 기다려라 여름아~~~~~

 

 

 

Posted by sunnysam
|